Posted at 2013. 2. 17. 21:54// Posted in 원펀치쓰리깡의 로또당첨번호확인

로또533회 당첨번호와 요번주 당첨 주인공들?

요번주는 좀 필이 와서 로또좀 구입했는데.....5등 3개 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습니다..

로또533회 1등 당첨분들 정말 좋겠네요^^


이눔의 행운은 언제좀 올려나요.... 가끔식 필요 오면 구입합니다만...

1등 당첨은 쉽지가 않네요^^ㅎㅎㅎ

로또1등 당첨번호 확인좀 해보죠

로또533회 당첨번호는 9,14,15,17,31,33 입니다. 1등 당첨금액은 총8명에 자동4명,수동4명 

1,785,671,579원 대박......

요즘은 1등 당첨분들이 많이 나오내요^^ 뭔가 있는것 같음 ㅋ 


1등 당첨된 지역 판매점의 주인공들 분명 여기서 구매을 했겠죠..

대박 부럽다..

1 둔포로또판매점 수동 충남 아산시 둔포면 둔포리 449-3 지도보기
2 복권백화점 자동 경기 파주시 금촌2동 329-135 지도보기
3 세븐일레븐부산온천장역점 자동 부산 동래구 온천동 156-1 지도보기
4 영화복권방 수동 경남 김해시 외동 1187-13 지도보기
5 일등복권방 수동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1197-8 지도보기
6 행운예감 자동 충북 충주시 지현동 326 지도보기
7 CU(구미원평점) 수동 경북 구미시 원평동 1049 지도보기
8 GS25(압구정역) 자동 서울 강남구 신사동 577-12동헌빌딩1층 지도보기


다음주  기대하면서~~~아자아자 화이팅!!



댓글을 남겨주세요

Name *

Password *

Link (Your Homepage or Blog)

Comment

Secret